롯데칠성음료, 와인 직영샵 '와인온' 범서점 오픈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와인 직영샵 '와인온' 범서점 오픈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5.2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와인 직영샵 ‘와인온(WineOn)’의 세 번째 점포 범서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와인온(WineOn)’ 범서점은 은평구 불광동 연신내역 인근 롯데슈퍼 범서점에 샵인샵(shop in shop)으로 운영되며 이 상권은 주거상권과 유흥상권(먹자골목), 전통 시장이 혼재된 상권으로, 롯데슈퍼 범서점의 주류 매출 중 특히 와인의 비중이 높은 점에 착안해 전문적인 와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기존에 축적된 판매 자료를 기반으로 구대륙, 신대륙의 와인 중 가성비가 좋고 기존의 판매량이 높았던 400여종의 와인과 위스키 등의 증류주 등 다양한 주류 제품을 엄선했고,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칠성음료 와인부문 관계자는 “롯데칠성음료의 와인 직영샵 ‘와인온(WineOn)’은 당사가 엄선한 전세계 주요 산지의 경쟁력 있고 우수한 와인과 수년간 축적해온 판매 자료에 기반한 매력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출해 나갈 예정”이라며, “직영샵인 만큼 기존의 판매 채널과 달리 제품 구성의 변화에 탄력적인 운영이 가능해져 급변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보다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