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이디야커피가 25일 ‘매트머그’ 2종을 출시하며 시그니처 MD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디야커피는 기존 시그니처 MD인 ‘이디야 블루머그’를 찾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에 힘입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질감의 ‘매트머그’ 2종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트머그’ 2종은 이디야커피를 상징하는 블루, 화이트 컬러를 깔끔하게 적용한 베이직 머그잔이다. 간결하게 떨어지는 라인에 독특한 사각 손잡이로 사용 편의성까지 겸비했다. 머그잔 외부는 무광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며, 내부는 유광으로 처리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디야커피의 머그잔은 특히 수요가 높은 제품인 만큼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에서 상시 판매할 예정이며, 향후 텀블러까지 라인업을 넓힐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매트머그’ 2종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높은 실용성으로 가정, 사무실 등 어디서나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시그니처 MD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