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리아서버호스팅 제공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신규 브랜드 '아이티이지(ITEASY)'를 론칭했다.

이에 아이티이지(ITEASY)의 홈페이지 론칭을 기념해 서비스들을 무료체험 할 수 있는 ‘IT를 쇼핑하라, 잍지마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서비스 쿠폰으로는 서버관리대행(Secure) 2개월 무료체험 쿠폰, 클라우드 Standard 1개월 무료체험 쿠폰, 카카오 알림톡 300건 무료쿠폰, Microsoft365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ITEASY)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아이티이지(ITEASY)는 고객 편의를 위해 통합컨설팅부터 클라우드/서버·IDC/보안/도메인 등의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하며 인프라 구축 및 운영까지 토탈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ITEASY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사용중인 서비스 정보, 요금정보, 작업 일지, 운영보고서 등을 한눈에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티이지(ITEASY)는 고객에게 쉽고 편리한 IT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E-Business에 필요한 토탈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한층 더 높이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아이티이지(ITEASY)는 E-Business를 위한 토탈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하고 직관적인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홈페이지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였다. 앞으로도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더욱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며 “클라우드, 서버호스팅 등의 사용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서비스 무료체험 이벤트를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클라우드 산업 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2020년 ICT 어워드 코리아 인프라·아키텍쳐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국내 IT 인프라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