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육개장 컵’을 20% 증량하여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는 더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든든하고 맛있는 ‘육개장 컵’으로 전격 리뉴얼했다.

리뉴얼 ‘육개장 컵’은 기존 제품 대비 면, 건더기, 분말스프 모두 증량하여 총 중량을 20% 늘렸으며, 조리 후 개봉 시 조리예 이미지 그대로 한 그릇 꽉 찬 모습의 라면을 즐길 수 있다. 그 동안 양이 부족해 김밥 등 부식을 곁들여 먹어야 했던 육개장 컵라면이 아닌, 라면만으로도 든든한 한끼가 가능한 ‘육개장 컵’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육개장 컵’은 육개장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더기인 노란색 계란 스크램블의 크기와 개수를 늘려 한층 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며, 육개장 컵라면과 가장 잘 어울리는 푹 끓인 진한 쇠고기 육수맛을 구현하여 기존 제품보다 한층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양을 20% 늘려 ‘육개장 컵’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더 진하고 더 푸짐한 육개장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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