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슬림9 제공
사진 - 슬림9 제공

최근 깔끔한 디자인의 편한 속옷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대표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슬림9(slim9)’이 여름 맞이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얼리썸머패키지에서는 슬림9의 편해브라와 함께 ‘편해브라모달’과 ‘편해브라컴팩트’ 등 총 3가지의 제품군을 팬티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에 따라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구매고객 모두에게 ‘볼륨패드’를 증정한다. 

슬림9의 대표제품인 ‘편해브라’는 와이어와 후크, 봉제선 등 기존 브라가 갖고 있던 불편했던 점을 없애면서도 압박감 없이 가슴 전체를 감싸주는 브라로 현재까지 15만 장 이상 판매되었다.

또한 자연소재 섬유로 만들어진 ‘편해브라모달’, 자신의 몸에 맞게 어깨끈을 조절할 수 있는 ‘편해브라컴팩트’도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슬림9 제공
사진 - 슬림9 제공

관계자는 “지난해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이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받으면서 올해까지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브라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특히 ‘브라는 디자인이 화려해야 한다’는 기존의 인식을 타파하고 입었을 때 편한 속옷을 찾는 니즈가 증가했다. 이러한 트렌드는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재택근무 등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현상과 함께 남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신의 만족을 주로 생각하는 ‘자기 몸 긍정주의’가 여성들 사이에 퍼지면서 더욱 확장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얼리썸머패키지’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조금 더 편안한 속옷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패키지는 내달 6월 4일까지 슬림9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