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 중인 역전할머니맥주 소종근 대표 (역전할머니맥주 제공)
사진 -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 중인 역전할머니맥주 소종근 대표 (역전할머니맥주 제공)

역전에프앤씨(이하 역전할머니맥주) 소종근 대표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피켓을 들고 횡단보도 앞에서 촬영한 사진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정착 캠페인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로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커피 하형운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다음 주자로 ‘맥형TV 이승현 대표’, ‘이백장돈까스 김성윤대표’, ‘크라운호프 박상용대표’를 지목했다.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를 정착시킬 목적으로 시작된 본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참가자가 슬로건인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방식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최근 700호점을 돌파한 역전할머니맥주 소종근 대표는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해 온 국민이 경각심을 갖고 예방하자는 마음가짐으로 본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 우리 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