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이디야커피가 1일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와 손잡고 ‘스틱케익’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스틱케익 2종은 함유 크림치즈를 전량 ‘끼리’ 크림치즈를 사용해 더욱 진하고 부드러워진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의 ‘스틱케익 2종’은 ‘스틱케익 플레인 치즈’와 ‘스틱케익 블루베리 치즈’로 구성됐다. ‘스틱케익 플레인 치즈’는 신선한 우유와 크림으로 만든 끼리 크림치즈를 사용해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틱케익 블루베리 치즈’는 부드러운 끼리 크림치즈에 진짜 블루베리를 넣어 진한 끼리 크림치즈와 상큼한 블루베리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의 스틱케익은 뛰어난 맛과 편의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디야커피 대표 디저트 메뉴다.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간편하고 깔끔한 포장으로 카페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을 통해서도 즐기기 좋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스틱케익 2종은 프랑스 크림치즈 ‘끼리’(Kiri) 치즈를 사용해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한 단계 더 높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맛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