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함안 프리미엄 수박’ 신세계백화점 입점
상태바
한진, ‘함안 프리미엄 수박’ 신세계백화점 입점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6.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한진과 농협, 함안군이 공동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함안수박’의 프리미엄 수박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한진은 4일부터 6월 10일까지 1주일간 지하 1층 푸드마켓 입구에 함안 프리미엄 수박 전용 매대를 운영하여 500 통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진은 CSV(공유가치창출, 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4 월부터 농협, 함안군과 함께 상생 협력할 수 있는 함안수박 공동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함안군의 대표 특화자원인 함안수박은 낙동강의 비옥한 토양과 온화한 기후, 풍부한 일조량 등 최적의 조건에서 생산되어 당도가 높고 신선하다.

특히 이번에 입점한 프리미엄 수박은 함안군에서 40 년간 수박을 재배해온 지역 대표 수박 농가에서 생산된 ‘흑미수박’ 품종으로 일반수박 대비 당도가 높고 식감이 아삭하며 씨가 적어 먹기 편한 고당도 고품질 상품으로 유명하다.

한진은 지난해 5 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본점에서 함안수박 팝업스토어를 운영하여 함안수박 기프트카드를 판매하고, 함안수박 레시피 소개 및 함안수박 전용 친환경 패키지, 스토리북을 전시한 바 있다.

한진 관계자는 “농협, 함안군과 함께 펼치고 있는 함안수박 공동마케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함안수박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국내 우수한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CSV 활동을 통해 ESG 경영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진은 함안수박의 특장점을 활용한 SNS 활동, 이커머스 입점 등 함안수박의 소비가 확산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마케팅활동으로 지난해 농협중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고, 홍콩 디자인센터(HKDC)가 주관하는 DFA 어워드(Design For Asia Awards)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