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방영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2월,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연 ‘천서진’역을 맡은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은 6월 4일 첫 방영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모델인 김소연 배우와 드라마 펜트하우스시즌3 방영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1+1 특가 이벤트를 연다.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1+1 이벤트는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3일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이벤트 기간 동안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김소연 욕망 손거울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광고 모델인 김소연 배우와 펜트하우스 시즌3 첫 방송을 격려하는 의미에서 이번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바쁜 스케줄과 뜨거운 조명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