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찬&, 미쉐린 가이드 선정 맛집 '툭툭누들타이' RMR 2종 출시
상태바
더반찬&, 미쉐린 가이드 선정 맛집 '툭툭누들타이' RMR 2종 출시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6.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미쉐린 가이드가 선정한 맛집 ‘툭툭누들타이’의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연남갈비국수, 태국식 돼지고기 바질볶음)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툭툭누들타이’는 현지 셰프들이 선보이는 정통 태국요리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태국 음식 전문점이다. 태국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유명 TV 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맛은 물론 가성비와 분위기가 좋아 2016년부터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선정된 바 있다.

더반찬&이 이번에 선보인 RMR 2종은 ‘툭툭누들타이’의 대표 메뉴인 ‘연남갈비국수’와 ‘태국식 돼지고기 바질볶음’으로 구성됐다. ‘연남갈비국수’는 돼지 등갈비와 목살을 푸짐하게 담아낸 쌀국수 메뉴로, 손질된 식재료들과 양념이 동봉된 냉장 밀키트(Meal kit) 제품과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냉동 제품 등 두 가지 유형으로 출시됐다. ‘태국식 돼지고기 바질볶음’은 다진 돼지고기와 태국고추, 바질 잎 등을 함께 볶은 양념소스 제품으로, 각종 요리 재료로 활용하기 좋다.

더반찬& 관계자는 "지난해 말부터 ‘이달의 맛집’이라는 기획전을 통해 유명 음식점과 협업해 만든 다양한 RMR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한남북엇국’, ‘일호식’ 등 유명 맛집은 물론 요리 유튜버 ‘심방골주부’ 등과 협업하며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외식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