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할리스가 일상 속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더 모먼트 오브 딜라이트(The Moment of Delight)'의 콘셉트로 여름 프로모션 굿즈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 오전 7시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할리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 굿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으로 출시한 '캠핑 굿즈 3종'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이 특징이다. 소프트 카키컬러와 딥 블루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해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슬로우 체어'는 일상 속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몸을 편안히 감싸주는 의자와 우드로 만든 팔걸이가 특징이다. 뒷면은 메쉬 포켓을 부착해 수납이 용이하다. 접이식 구조로 이뤄져 이동 및 보관에 편리하다.

'멜로우 테이블'은 자주 사용하는 캠핑용품을 담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전용 바스켓을 함께 구성했다. 분위기에 따라 단계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글로우 랜턴'은 은은한 주황빛부터 선명한 백색빛까지 즐길 수 있다. 글로우 랜턴의 배터리에는 마이크로 5핀 USB케이블을 삽입할 수 있도록해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