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국산 우유 소비 촉진 위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디야커피, 국산 우유 소비 촉진 위한 이벤트 진행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6.0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이디야커피가 프로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고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국산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공동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6월 한 달간 ‘이디야 프로틴밀크와 함께하는 건강한 걷기 챌린지’를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과 손잡고 워크온 앱에서 진행한다. 워크온 앱에서 챌린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 총 10만보 걷기를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천명에게 ‘프로틴 밀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참가자는 7월 1일 워크온 앱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1일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틴 음료와 영양스낵바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한 잔에 달걀 5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30g이 함유된 ▲프로틴 밀크(카라멜∙바닐라) 2종과 단백질 10g과 콜라겐을 동시 함유한 ▲사과리치 콜라겐 워터로 구성되었다. 영양 스낵바 2종은 이디야 단백질바 초코쿠키와 이디야 비타민바 그릭요거트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프로틴 시리즈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에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선보인 메뉴”라며 “꾸준히 운동을 하면서 무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