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여름 맞이 ‘썸머레디팩’ 출시
상태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여름 맞이 ‘썸머레디팩’ 출시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6.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슬림9 제공
사진 - 슬림9 제공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여름을 맞이해 한정 패키지 ‘썸머레디팩’을 출시했다. 

이번 ‘썸머레디팩’ 한정 패키지는 일상생활에서 여성들에게 불편함을 주었던 삼각팬티와 와이어브라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오랜 시간 입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해당 패키지는 S(스몰), M(미디움), L(라지) 등 3개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따라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구매금액에 따라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2030 여성들을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자기 몸 긍정주의’ 트렌드는 획일화된 미의 기준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현상을 가져왔다. 이에 속옷을 고를 때에도 자신의 몸이 편안한 것을 첫 번째 기준으로 삼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슬림9은 이러한 현상에 주목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 제품들을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썸머레디팩는 외출할 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쿨비즈팩’, 집에서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릴렉스팩’, 일상과 운동 두 가지 상황 모두 입을 수 있는 ‘워크아웃팩’ 등 총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6월 5일부터 12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