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얼린여행’ 상설관 운영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얼린여행’ 상설관 운영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6.0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인터파크투어는 자사 홈페이지 내 ‘얼린여행’ 상설관을 만들어 해외여행 상품 판매와 전세계 여행 정보를 상시 제공하고, 백신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연초부터 양국 간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한 포스트 코로나 상품 판매를 활발히 진행한데 이어, 전 카테고리에 걸친 상품 선판매를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것.

우선 얼린여행 카테고리는 크게 ‘얼린 항공권’, ‘얼린 리조트/호텔’, ‘얼린 패키지’, ‘추천여행 PICK’으로 나눠 항공/숙박/패키지 등 모든 종류의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 및 추천해준다.

얼린 여행 시리즈는 최초 구매가로 이용 가능한 가격 동결 상품으로,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한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일정 기간 내에 환불/취소/양도가 가능한 조건으로 고객들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게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전 세계 해외여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제공하는 ‘인터파크투어는 잠시 후 이륙하겠습니다’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해외여행 관련 규정에 대한 국가별 최신 안전 정보를 제공하고, 백신/트래블버블 및 비 자가격리 국가등에 대한 정보도 안내해준다.

또한 백신접종자를 대상으로 한 유럽 백신여행 상품을 출시, ‘백신 맞고 떠나는 안전여행 가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업부 양승호 상무는 “안전과 방역수칙 준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다양한 상품을 선판매하고 있으며, 트래블버블 추진과 맞물려 백신여행 상품도 출시하는 등 변화되는 상황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고객들의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모든 요소를 충분히 고려해 여행 재개 준비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오는 가을에는 유럽 전세기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