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1' 참가자 모집 
상태바
KT&G,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1' 참가자 모집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6.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KT&G(사장 백복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1’ 참가자를 오는 7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은 KT&G가 미래의 젊고 역량 있는 마케팅 전문가 육성을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운영해 온 국내 대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지난해까지 10년간 13회에 걸쳐 총 1만 4천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현업에서 활약 중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강연을 진행하고, 참가자들은 KT&G의 청년창업 지원센터인 ‘상상플래닛’과 연계된 스타트업 기업들을 위해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참여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SK텔레콤과 협업하여 메타버스 플랫폼 ‘SKT Jump Virtual Meetup’에서 오리엔테이션과 최종 결선을 진행한다. 메타버스란 ‘가공·추상’을 의미하는 ‘메타(Meta)’와 현실 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3차원 가상세계를 뜻한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1’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1,280명은 7월 19일부터 8월 12일까지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KT&G 관계자는 “올해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은 코로나19로 인해 극심한 취업난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기획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청년 일자리 창출과 젊고 역량있는 마케터 육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