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친환경 '폐목재 블루밍 캠페인' 동참
상태바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친환경 '폐목재 블루밍 캠페인' 동참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6.1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이번에는 환경 개선을 위한 ‘폐목재 블루밍(Blooming)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1일 밝혔다.

‘폐목재 블루밍 캠페인’은 환경부와 환경실천연합이 주관하여 가정 내에서 배출되는 생활폐기물의 연소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환경오염물질을 저감시키기 위해 폐목재를 수거하여 자원화하는 대기환경개선 활동이다.

동국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이달 18일 강서구에 위치한 우드락공작소 목공방에서 진행하는 폐목재 재활용 목공교실에 참여해 생활용품 등을 제작할 예정이다. 동국제약은 이날 제작하는 물품들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지난달에도 강남구청 및 강남보건소와 함께, '건강 챙김, 건강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스마트 강남17길 플로깅’과 ‘사랑의 물품 기부 온라인 걷기’ 등 두가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국제약은 이 캠페인을 통해서 강남17길 2개 코스(유명거리길, 강남정원길)에서 각각 약 6.4km를 걸으며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봉사활동을 펼쳤고, 약 1억원 상당의 자사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마스크 등을 이달 10일 강남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