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가 희석되지 않은 100% 단일 성분 에센스로 주목받는 순수 뷰티 브랜드 믹순의 신제품 ‘어성초 에센스’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워터 제형의 ‘어성초 에센스’는 고기능성 원료를 희석하지 않은 100% 단일선분 에센스로, 새 모델이 된 배우 고준희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인체적용 시험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자극도 0.0 판정을 받은 저자극 고효능의 제품으로 100% EWG 그린등급의 유효성분을 담았다.

어혈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는 어성초와, 어성초 속의 ‘쿠에르치트린’ 성분이 문제성 피부를 맑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어성초의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친환경 패키지 사용과 환경보호 단체와의 협업 등 피부의 건강뿐만 아니라 친환경에 대한 가치를 중시하는 믹순은 클린뷰티 브랜드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는 믹순은 최근 더현대서울에서 선보인 국내 최초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에 입점하였고, 그 외 ‘시코르’ 매장과 국내 산후조리원 및 피부관리샵에 입점하는 등 클린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믹순의 관계자는 “배우 고준희가 가진 촉촉하고 청아하면서 건강한 매력과 순수 뷰티 브랜드 믹순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믹순은 ‘순수함을 섞다’의 뜻을 가지고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여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낸 순수 뷰티 브랜드이다. 제품당 하나의 추출물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단일성분 100% 원액 에센스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믹순과 고준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어성초 에센스’ 제품은 믹순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고준희의 SNS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