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엘톡톡 제공
사진 - 씨엘톡톡 제공

유진비앤엘㈜(대표이사 도미연)에서 전개하고 있는 Y존 이너케어 브랜드 ‘씨엘톡톡’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Summer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함에 따라 여름 맞이 이너 케어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청결 케어 세트(이너퍼퓸+디어 와이 클렌저), 미백 케어 세트(이너퍼퓸+디어 와이 솔루션), 완벽 케어 세트(이너퍼퓸+디어 와이 클렌저+디어 와이 솔루션)으로 총 3가지의 세트로 구성했다. 

씨엘톡톡의 제품들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으며,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Y존 특허기술 적용 및 인공 향료와 인공 방부제 무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관계자는 “무더워진 여름철, 개인 위생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시기에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Y존케어에 도움이 되기 위해 이른 여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워진 날씨에 Y존을 보다 건강하고 상쾌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씨엘톡톡 ‘Summer 특별 프로모션’은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씨엘톡톡의 모든 제품은 씨엘톡톡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29CM, 더블유컨셉, 롯데ON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