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차 의과학대학교(총장 김동익) 통합의학대학원은 2021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명이며 모집 전공은 ▲통합의학 ▲식품의학 ▲자세체형교정 ▲메디컬필라테스 4개 분야다.

다음 달인 7월 2일 오후 5시까지 인터넷 원서접수 전문 웹사이트인 진학어플라이를 통해 원서를 접수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21년 8월 취득 예정자 및 법령에 의거한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다.

2000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차 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은 다양한 질환의 예방 및 관리를 위하여 현대의학과 보완·대체의학의 융합 적용 지식을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다.

4개 전공(통합의학, 식품의학, 자세체형교정, 메디컬필라테스)의 특성을 살린 교육과 상호 연계를 통하여 다양한 질병을 관리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양질의 근거창출을 위한 연구수행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통합의학대학원 공병선 원장은 “헬스케어 분야에 몸담고 있는 분들이 본인의 전문분야에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2의 커리어를 준비하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 이라며 “미래의학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