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즌 글로벌 뷰티 브랜드 ‘씨스터앤’, 국가대표 ‘브랜드 K’ 선정
상태바
익스플즌 글로벌 뷰티 브랜드 ‘씨스터앤’, 국가대표 ‘브랜드 K’ 선정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6.1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플즌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씨스터앤이 브랜드 K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브랜드 K는 국내 우수 혁신 제품을 선발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으로 여기에 선정된 제품들은 세계인이 주목하는 국가 행사와 방송 콘텐츠에서 지속적으로 소개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회를 부여받게 된다.

이에 씨스터앤의 ‘더블이펙트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서류 심사와 품평회 등 여러 단계의 심의와 선정 절차를 통해 브랜드 K 제품으로 최종 선정된 만큼 우수한 제품력을 전 세계에 인정받아 수출 국가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씨스터앤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특히 아이메이크업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력과 지속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우수한 혁신 기술 기반의 제품을 선정하는 브랜드 K에 선정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이번을 계기로 전 세계 국가에 씨스터앤을 알리고 제품을 수출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브랜드 K를 활용하고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더불어 ㈜익스플즌은 2021년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수출 국가를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 씨스터앤 제품은 일본과 인도네시아 입점 플랫폼에서 아이메이크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해외 시장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