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카페베네가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1시간 동안 타임커머스 티몬 티비온(TVON)을 통해 6월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신메뉴인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 △피치 플럼 요거트 1인 빙수 △수박 프라페노와 스테디셀러인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4종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6월 신메뉴인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는 여름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냈으며 쫀득한 천도복숭아 젤라또를 함께 올려 다채로운 식감과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1인 빙수도 준비해 혼자서도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수박 프라페노는 작년 인기에 힘입어 리뉴얼해 재출시됐다. 국내산 제철 수박을 통째로 갈아내 진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의 6월 신메뉴 할인은 오직 티몬 라이브 프로모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카페베네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청자를 위해 산책 텀블러와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 (1인 빙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방송 편성표에서 카페베네 라이브 방송 알림을 받고, 해당 시간에 접속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의 티몬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4차 티몬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카페베네가 준비한 라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시원한 신메뉴를 쿨한 가격에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