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여름 컬렉션 ‘패브릭 라인 3종’ 선보여
상태바
스탠드오일, 여름 컬렉션 ‘패브릭 라인 3종’ 선보여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6.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탠드오일 제공
사진 – 스탠드오일 제공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021년 여름 컬렉션으로 ‘패브릭 라인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브릭 라인’은 데이더플백, 듀베클러치, 레디오백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여름 시즌만 한정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사진 - 스탠드오일 데이더플백
사진 - 스탠드오일 데이더플백

먼저 데이더플백은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연출 가능한 멀티 백팩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벼운 것이 장점인 나일론 소재와 스트링 디자인을 활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스토퍼 디테일의 스트링 디자인으로 앞에는 스트링 포켓 2칸과 옆면의 지퍼 오프닝으로 수납력과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 컬러는 크림, 블랙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듀베클러치의 경우 스트랩이 탈부착되어 숄더, 토트, 클러치로 활용 가능한 멀티백이다. 솜털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드레시한 룩은 물론 캐주얼하거나 스포티한 옷차림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소화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크림, 블랙, 네이비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클래식한 라디오에서 영감을 받은 레디오백은 크림, 네이비, 데님, 라벤더 4가지 컬러로 제작됐으며 주 소재인 나일론과 일부는 코튼 소재를 혼합해 출시됐다. 핸들 부분은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고자 내부에 3온스의 솜이 들어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그네틱 소재의 온오프스타일로 사용이 편리하며, 내부는 2포켓으로 구성되어 작지만 충분한 실용성을 탑재했다.

관계자는 “이번 여름 컬렉션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브릭 라인 이외에도 다른 제품들의 출시 소식과 여러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탠드오일은 이번 여름 컬렉션의 첫 주자인 ‘패브릭 라인’의 3종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6일부터 6월 22일까지 일주일간 신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모든 제품은 현재 오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