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꿀스커피’, 여름맞이 눈꽃빙수, 컵빙수 신메뉴 출시
상태바
프랜차이즈 ‘꿀스커피’, 여름맞이 눈꽃빙수, 컵빙수 신메뉴 출시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6.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꿀스커피 제공
사진 - 꿀스커피 제공

꿀스커피가 이른 무더위가 찾아옴에 따라 눈꽃빙수와 컵빙수 신메뉴를 출시했다.

꿀스커피에서 출시한 빙수 3종은 여러 명이 즐길 수 있는 빙수와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 컵빙수로 구성돼 있다.

먼저 ‘인절미&팥빙수’는 달콤한 눈꽃빙수에 깊고 고소한 맛의 콩가루, 달콤한 팥, 쫄깃한 식감의 떡 토핑까지 더해진 오리지널 느낌의 빙수다.

또한 ‘망고&코코넛빙수’는 상큼하고 시원한 망고에 쫀득한 코코넛젤리를 더해 새콤달콤한 열대과일 빙수이며 ‘초코&코코빙수’의 경우 눈꽃 우유빙수에 초코소스와 쿠키 분태, 톡톡 튀는 코코시리얼이 어우러져 재미있는 식감을 선사하는 빙수다.

아울러 꿀스커피는 1인용 상품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눈꽃빙수 3종 메뉴인 ‘인절미&팥빙수’, ‘망고&코코넛빙수’, 그리고 ‘초코&코코빙수’를 1인용 컵빙수 버전으로도 함께 선보인다.

1인용 빙수는 우유, 얼음과 토핑을 섞어 먹어 마실 수도 있으며 깊은 풍미의 맛과 향을 끝까지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꿀스커피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빙수 3종을 출시하게 되었다. 3종 메뉴들은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힘썼다”고 밝혔다.

이어 “뿐만 아니라 1인 가구 증가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하여 신메뉴 3종을 1인 컵빙수 버전으로도 함께 선보이는 만큼 올 여름 꿀스커피 빙수와 함께 무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꿀스커피에서 선보인 빙수 신제품 6종은 매장과 포장,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