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브라더미싱 제공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부라더미싱이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디즈니홈 부스에서 디즈니 캐릭터 자수미싱 체험을 진행했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은 지난 5월 26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됐으며 부라더미싱은 ‘디즈니홈’ 부스를 통해 미싱과 어울리는 ‘미니의 의상실’ 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디즈니 캐릭터 자수미싱을 선보였다.

디즈니홈 부라더미싱 부스는 오래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니 마우스를 메인으로 디자인되었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미니 마우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미니 마우스가 디자인한 사랑스러운 의상과 소품이 가득한 ‘미니의 의상실’을 표현하였다.

이번 디즈니홈 브라더미싱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부라더 대표 제품은 ‘이노비스 180D(이하 NV180D)’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 자수를 자동으로 수 놓을 수 있는 기능은 물론, 일반 재봉 기능까지 겸비한 가정용 자수 콤보 미싱이다.

이와 더불어 부라더미싱 60주년 한정판으로 선보인 핑크미싱(P17K)도 부스 내 미니 마우스의 화장대에 함께 전시됐다.

사진 - 브라더미싱 제공

디즈니홈 부스에서는 다양한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캐릭터 자수로 새겨진 모자, 양말, 의상, 소품은 물론 형형색색 귀여운 미키 마우스 & 미니 마우스 캐릭터 자수 와펜들로 구성돼 있었으며 부스 내에서는 디즈니 캐릭터 자수미싱을 활용하여 현장에서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캐릭터를 수 놓은 자수 에코백, 자수 네임택 만들기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도 함께 운영됐다.

브라더미싱 관계자는 “오랜만에 개최된 전시인 만큼 다양한 고객들이 부라더미싱을 찾아주었다”며 “디즈니홈과의 콜라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는 물론 미싱으로 자수도 즐길 수 있다는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로 그 중 디즈니홈 부스는 약 100평 규모로 부라더미싱을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