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브리치 제공
사진 - 브리치 제공

패션 플랫폼 브리치(대표 이진욱)가 11번가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패션 샵들의 상품을 할인 및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브리치 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한정수량 특가로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22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 ‘오늘의 픽’을 통해 허니제이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고, 23일에는 ‘긴급공수’를 통해 헤이븐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타임딜’ 이벤트에서는 씨샵인더룸이 참여해 24일 밤 11시부터 다음날 아침 11시까지 12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3만원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은품은 8개 TOP 셀러의 인기상품 중 매일 다른 제품을 선정해 제공할 예정이다.

‘브리치 위크’에는 3040여성 패션을 대표하는 셀러 중 하나인 씨샵인더룸을 포함해 허니제이, 유라타임, 모니카앤아리, 크림, 헤이븐 등 총 8개 TOP 셀러가 참여한다. 각 셀러별 여름 원피스, 티셔츠, 블라우스, 팬츠까지 약 10만개의 상품을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브리치 서영환 MD 팀장은 “검증된 셀러들의 신상품과 특가 제공, 전 상품 무료 배송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이벤트”라며 “참여 셀러의 판매 극대화는 물론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할 만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리치는 패션 전문 통합 솔루션 비플로우를 중심으로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온라인 판매촉진을 극대화하며 패션테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