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와우탐험대 서울어린이대공원점 전경
사진 - 와우탐험대 서울어린이대공원점 전경

차세대 자연테마 실내 모험 놀이터인 ‘와우탐험대(Wow Nature Adventurers)’가 오는 26일 개장을 앞두고있다고 밝혔다.

와우탐험대는 놀이성, 안전성, 예술성 등에서 진보된 놀이공간을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로 자연탐험을 테마로 하여 연속 탐험코스 돌파 등 모험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 예정인 서울어린이대공원점은 와우탐험대의 파일럿 매장으로서 110평 정도 비교적 소규모 공간이지만 바다놀이터, 오지탐험로, 절벽모험, 동굴놀이터 등 6개 놀이터에 17개 모험코스로 구성되어 공간 크기에 비해 다양한 모험놀이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시설에는 동력을 사용하지 않는 놀이기구들만으로 구성하기 때문에 실내 체육활동에도 적합한 놀이터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와우탐험대의 기획, 설계, 조성, 운영을 담당하는 와우어드벤처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 놀이시설 제조 및 유통파트너들로부터 총 150여종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공급받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험’ 테마와 스토리에 맞추어 변형·조합·연계하는 방식으로 초원, 언덕, 바다, 강, 동굴, 숲, 정글 등의 섹션별 모험놀이터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풍부한 공간그래픽, 조명효과, 사운드효과, 디지털 융합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특히 각각의 시설은 물론 공간 전체의 색채조화 등 예술성을 극대화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와우탐험대 어린이대공원점은 7월말까지 한달여간 오픈이벤트를 실시하여 입장고객 모두에게 기념선물과 경품을 제공하며,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7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50분간 회차를 구분해 운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서울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홈페이지에서 회차별 사전예약을 할 수 있고, 현장 매표소 및 와우탐험대 매장 앞에서도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