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킹미디어(대표 장동훈)’가 제작한 전략 RPG ‘이터널소드(영문 타이틀: Eternal Sword)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터널소드’는 다양한 영웅들을 키우는 재미와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가 어우러진 독특한 게임이다. 탑 뷰 형태로 펼쳐지는 전투에 도트 그래픽을 활용한 아기자기한 용병 캐릭터들은 고전 RPG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투박하지만 귀여운 캐릭터들을 부대 단위로 지휘하고 실시간 대규모 난전을 펼치는 재미를 선사해 국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게임빌은 ‘킹미디어’가 제작한 ‘이터널소드’를 글로벌 최적화 과정을 거쳐서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2020년 2월 국내 출시한 ‘이터널소드’는 유저들의 입소문과 검증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1년 넘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왔다. 게임빌은 다양한 게임들을 해외 시장에 서비스한 노하우를 적용해 ‘이터널소드’를 글로벌 성공작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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