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 5천 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KB국민 이지 쇼핑(Easy Shopping) 카드’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소셜커머스, 백화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이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아파트관리비, 편의점, 배달앱 등 3개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온라인쇼핑몰(11번가, 옥션, G마켓)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천 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점까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로 발급 받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천 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5천 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 5천 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마켓컬리)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5천 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또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하면 월 최대 5천 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실속파 쇼핑 고객들이 한 장의 카드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영역에서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하고 초개인화된 소비 특성과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사회 트렌드에 발 맞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담은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