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메리어트 계열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과 *’펫캉스(Pet+Vacance)’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뉴트리플랜’의 펫푸드를 제공하는 행사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반려인들을 겨냥해 마련됐다. 반려동물에 따라 반려견용 습식 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황태 영양스프’와 반려묘용 습식 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참치와 연어’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호텔 내에 강아지 전용 놀이터인 ‘뉴트리플랜 라운지’를 마련했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은 한강 시민공원, 도심 등 접근성이 좋아 반려동물과 함께 야외 산책하기 좋을 뿐 아니라 실내에 반려동물 전용 시설이 있어 ‘펫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뉴트리플랜 공식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을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알로프트 서울 강남’ 반려동물 객실 숙박권을 제공한다.

뉴트리플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두고 멀리 여행가지 못하는 반려인이 증가하면서 도심에서 펫캉스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펫푸드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