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28일 오전11시 ‘배민 라방’ 진행
상태바
베베쿡, 28일 오전11시 ‘배민 라방’ 진행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6.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아이 입맛 돋우고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배도라지 3종 등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오는 28일 배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로바이오 유산균, 배도라지 등 영유아 인기 간식 및 건기식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8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의 판매 제품은 △프로바이오 유산균 3종(베베, 에프, 썬) △배도라지 3종△신비한 배도라지 2종, △유기농 과일주스 2종 △사르르쿵 3종 △쌀쿵 2종 등 아이의 여름철 건강과 입맛을 책임지는 영양만점 제품으로 구성했다.

해당 방송 중 구매고객 모두에게 몽글몽글 부드러운 식감의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베베쿡 ‘아이쭉쭉 워터젤리 체리베리맛’을 2팩씩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 추첨을 통해 외출용 미니 보냉가방 ‘라잇백’ 등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배민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6월 30일부터 7월 3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특가 판매할 예정이며 방송 전날인 6월 27일 오후 6시부터 29일까지 초특가 판매로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관계자는 “여름철 아이 입맛을 돋우고 영양을 채울 수 있는 베베쿡 배도라지 등 맛있고 건강한 제품들을 많이 준비해두실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배민 라방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