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초대형 솥 활용 '햇반솥반' 팝업 전시
상태바
CJ제일제당, 초대형 솥 활용 '햇반솥반' 팝업 전시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6.2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CJ제일제당이 즉석 영양 솥밥 브랜드 '햇반솥반'을 알리기 위해 초대형 솥과 솥밥 주걱을 활용한 '햇반솥반' 팝업 전시를 열었다. 

지난 27일 시작된 이번 전시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다음달 4일까지 운영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면 제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CJ제일제당은 이동식 솥을 끌고 다니는 '햇반솥반' 트럭도 지난 18일부터 운영중이다. ‘커밍솥’이라는 문구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햇반솥반' 트럭은 서울 시내와 경기 지역의 캠핑장, 아울렛, 휴게소, 등산로 등에서 다음달 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게릴라성 이벤트로, 해당 트럭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햇반솥반' 한 박스를 증정한다.

'햇반솥반'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영양 솥밥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온라인에서는 ‘여러가지 곡물 씹히는 맛이 좋다’,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밥이다’, ‘맛과 품질이 전문점과 견줘도 손색없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햇반솥반’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혁신 기술로 국내 식품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즉석 솥밥의 맛과 품질을 고객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햇반솥반은 버섯, 무, 계피 등을 달여내 풍미를 더한 밥물에 버섯, 연근, 고구마, 밤, 호박씨와 같은 큼지막한 원물을 넣어 만든 '3세대 햇반'이다. 10년간의 차별화된 R&D를 통해 개발한 ‘신 무균화 공정’이 적용돼, 솥밥 전문점이나 집에서 갓 지은 듯한 맛 품질을 확보했다. 용기도 집에서 사용하는 ‘밥공기 형태’로 만들어 취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