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주간동아와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가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가 7월 23일까지 후보자를 모집한다.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속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있어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수상자 선발은 공적 심사로 진행된다. 기업체, 공기업체, 지방자치단체 등이 대상이다. 선정 부문으로는 소비재, 서비스, 농?특산물, 고객만족브랜드, 스타트업브랜드, IT브랜드, 서비스혁신 등이다.

수상자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온라인 언론보도 송출과 더불어 주간동아?여성동아 특집기사, 동아일보 신문 연합 기사 및 광고도 제공된다. 시상식은 8월 말 개최될 예정이다.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관계자는 “해당 브랜드대상은 공적 심사를 통해 자체 점검을 가지는 계기가 되며, 국내외 선진 우수 기업의 사례를 볼 수 있다”라며, “수상을 통해 기업 이미지 및 신뢰도 향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