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농축산물 판매 활성화 나섰다...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행사 진행
상태바
11번가, 농축산물 판매 활성화 나섰다...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행사 진행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7.0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11번가가 물가 안정과 농축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나섰다. 11번가(사장 이상호)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할인) 갑시다’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할인) 갑시다'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코로나19 상황에서 농축산물 내수 위축을 극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서울 전통시장으로 유명한 ‘광장시장’과 연계해 11번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기획한 행사로, 과일 가격 급등으로 인해 물가 부담이 높아진 소비자와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광장시장에서 수십년 간 전통을 이어온 상점들의 과일, 정육 신선식품을 소개하고 해당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최근 가격이 오른 대표 여름 작물인 방울토마토, 참외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일 오전 11시에는 11번가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에서 ‘광장시장 라이브방송’을 열고, 기획전에 소개된 ‘광진과일’과 ‘동흥축산’의 과일과 정육을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산업계의 고충을 함께 덜고 판매가 부진한 신선식품의 판로를 넓히고자 지자체, 기관과 협업한 지원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