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의 보양 이유식 신제품 10종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선보인 아이생각 보양 이유식은 아이의 기력 보충을 위해 완도산 전복과 다채로운 보양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체험단 신청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하면 된다. 롯데푸드몰 이벤트 공지 게시판의 ‘나는 누구일까요?’ 프로모션에서 아이생각 보양 이유식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의 정답과 함께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후기와 완료기 단계별로 각 30명씩 총 60명이며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발달 단계에 해당하는 보양 이유식 5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체험 메뉴는 후기(9~11개월) 아이의 경우 ▲전복닭가슴살브로콜리죽, ▲전복닭가슴살감자죽, ▲전복한우청경채죽, ▲전복미역두부들깨죽, ▲전복애호박버섯죽 등 죽 5종이며, 완료기(12~15개월) 아이의 경우 ▲전복들깨닭가슴살진밥, ▲전복한우양배추진밥, ▲전복한우미역진밥, ▲흑미전복콜리플라워진밥, ▲렌틸콩전복닭가슴살진밥 등 진밥 5종이다.

체험단 후기작성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보양 이유식 신메뉴 체험 후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 개인 SNS채널에 후기를 남긴 체험단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L캐시 1만 포인트를 10명에게 추첨해 증정한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무더위에 평소보다 쉽게 지치는 아이를 위해 보양식을 고려하고 있다면 전복 보양 이유식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전복이 들어간 다양한 메뉴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