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기업·단체 전용 상품 ‘삼성화재 당신에게 좋은보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해당 카드로 삼성화재 일시납 연간보장보험상품을 결제하는 기업 및 단체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3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기존 제공됐던 보험료 구간 할인 금액보다 3천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최근 삼성화재와 한국예총 경기도 연합회(경기예총 김용수 회장) 업무제휴로 연합회 회원 5만명이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라며, “향후 삼성화재와 우리카드의 적극적인 업무제휴를 통해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삼성화재 당신에게 좋은보험’카드는 삼성화재에서 지정한 일시납 연간보장 보험상품에 대해 12개월 할부를 제공한다.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 5천원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영화관 3천원 할인과 커피전문점 1천원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 9천원, 해외겸용은 2만원이다.

해당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