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폴 바셋이 오는 26일, 패션플랫폼 브랜디와 콜라보레이션 굿즈로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를 출시해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폴 바셋과 브랜디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폴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모티브로 위트있는 티셔츠를 디자인했다.

살갗에 냉감을 전달할 수 있는 특수 원사인 '쿨에버(COOLEVER’)’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에 아이스크림 라떼 모양의 자수가 들어가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매치하게 좋은 아이템이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 두 종류로, 데님이나 치노 팬츠에 캐주얼하게 착용하거나 슬랙스와 가벼운 자켓에 이너로 매칭하여 포멀하게도 연출할 수 있다.

폴 바셋 담당자는 “자신만의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MZ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패션 플랫폼을 통해 폴 바셋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