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가 출시 1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골든밀크는 지난 4월 출시되어 현재까지 누적 생산량 100만포를 달성했다. 출시 약 100여 일만에 이러한 쾌거를 달성한 것을 기념, 오는 31일까지 ‘골든밀크 런칭 백일, 100만포 달성’ 프로모션을 연다. 
 
이와 함께 두 가지 이벤트도 벌인다. 고객 후기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다.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매일유업은 우수후기를 선정해 총 3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틱 본품 1팩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23일 금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런칭 백일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밀크 감사특가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골든밀크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1상자를 증정하며, 최고금액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금 1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축하 댓글 이벤트 등 방송 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골든밀크는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한 뼈건강 특화 상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