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색다른 재미와 더불어 게임 아이템인 골드를 쉽게 얻을 수 있는 미니 게임을 선보인다. 새롭게 등장하는 미니게임 ‘폭탄 피하기'는 폭탄을 피해 60초 동안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으면 승리하게 된다.

상대를 날려보내는 '밀치기'와 빠르게 위험을 탈출하는 '순간이동' 스킬을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면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총 3가지 난이도를 제공하며 난이도가 높아질 수록 상대할 적의 수와 폭탄 종류가 늘어난다.

보상으로 하루 최대 45,000 골드까지 획득할 수 있어 팀 성장에 지속적으로 필요한 필수 재화 수급이 조금 더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에 도움을 줄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이벤트인 ‘시나리오 버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시나리오에서 선수를 육성하면 10%의 스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시나리오 버닝 이벤트는 다음달 18일까지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에서 시작한다.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들을 쉽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확률 업 이벤트도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영입을 노려볼만한 트레이너들은 듀얼 속성 트레이너인 ‘이시스’와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 ‘카엘’과 ‘클리피나’다. 슈퍼스타 트레이너 ‘가-이’를 확정 영입할 수 있는 슈퍼패스가 새롭게 시작되며 최강의 민첩 속성 선수를 육성하는 콘테스트는 다음달 4일까지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