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애경산업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깨끗한 성분과 공정한 원료로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포인트앤의 브랜드 명은 △‘깨끗함’이 가진 힘을 진정성 있게 고민한다는 뜻의 ‘POWER of INTEGRITY’와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의 ‘&’의 합성어로 지속적인 깨끗함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인트앤은 개운하고 상쾌한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도록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Bio-Upcycl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Bio Saponin) 성분을 개발했으며, 세정 효과는 높이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포인트앤 만의 세정 원천 기술을 확보했다.

포인트앤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무더운 여름철 산뜻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담당자는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은 클린 케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