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인푸’와 ‘바솔로뮤’가 등장했다. 인푸는 사제 포지션으로 여러 영웅들과 함께 용황 전쟁을 승리로 이끈 샤카족의 왕자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의 주요 능력치를 향상시켜 전략적 활용성이 높다. ‘바솔로뮤’는 딜러 포지션으로 알라스타 우주 제국의 마지막 제독이자, 우주 최강의 함대를 이끌고 용황 전쟁을 지휘한 최고의 지휘관이다.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받는 원거리 피해량을 증가시켜 공격력을 강화시키는데 유용하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호감도 인사하기 포인트 2배 이벤트’와 ‘매일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영웅에게 ‘인사하기’하면 호감도 포인트를 기존 30 포인트에서 60 포인트로 2배 얻을 수 있고, 게임에 접속하면 호감도 아이템인 ‘삼계탕 닭’을 매일 5개씩 받는다.

호감도 포인트를 모으면 해당 영웅의 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8일 까지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자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물풍선’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빙고 완성에 따라 ‘칼라르의 혼’,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