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프리미엄 진공어묵 3종 출시
상태바
사조대림, 프리미엄 진공어묵 3종 출시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8.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사조대림은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어묵 ‘대림선 진공어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대림선 진공어묵’은 ‘풍성한 종합’, ‘탱글한 새우’, ‘향긋한 부추’의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 제품은 신선식품 특성상 유통기한이 짧은 점을 보완하고 여름철 프리미엄 간식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진공포장을 적용했다. 진공포장 적용으로 유통기한이 기존 어묵제품 대비 3배가량 긴 30일로 늘어나 판매/보관/관리 등이 용이해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간식으로 즐기기에 더 좋아졌다.

제품 각각의 특징을 살펴보면, ‘대림선 풍성한 종합’은 4가지 다양한 어묵의 조화로 더욱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종합어묵이다.

야채동, 야채말이, 부추어묵, 파프리카어묵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감칠맛이 일품인 ‘사조 참치액’으로 맛을 낸 비법소스가 들어있어 손쉽게 고급 어묵탕 맛을 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간단한 조리법으로 요린이(요리+어린이)나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예상되는데, 물 550ml에 어묵과 비법소스를 넣고 3~5분간 끓여 버섯, 쑥갓, 대파,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넣어 기호에 맞게 요리하면 된다. 

‘대림선 탱글한 새우’는 알새우가 쏙쏙 박혀 있어 풍부한 새우와 야채의 식감이 뛰어난 어묵으로 반찬용, 국탕용, 떡볶이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조리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대림선 향긋한 부추’는 비타민, 칼륨,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한 부추를 듬뿍 넣어 신선하고 맛있는 부추사각 어묵으로, 부추와 어묵의 신선하고 담백한 맛이 조화를 이뤄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으로 제격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허강혁 담당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계속되면서 사조대림 프리미엄 어묵제품의 2020년 판매량이 전년도 대비 15% 이상 성장했으며, 올해에도 성장이 예상된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간식형태 제품개발 및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의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여름철 진공어묵 제품 취급을 확대하는 한편, MZ세대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