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이연복 쉐프와 쿠킹클래스 개최
상태바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이연복 쉐프와 쿠킹클래스 개최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8.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다음달 브랜드 체험공간, ‘it’s magic(잇츠매직)’에서 이연복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하고 오는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스타쉐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 클래스 등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특히, 잇츠매직의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는 유명 스타쉐프를 초청해 각종 레시피와 요리팁 등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쿠킹 클래스로 지금까지 여경래, 정호영, 송훈, 최현석 쉐프 등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스타쉐프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번 클래스는 다음달 25일, 이연복 쉐프가 참여해 ‘경장육사’와 춘빙’을 선보인다. 중국 베이징의 전통요리인 경장육사는 곱게 채 썬 돼지고기와 각종 재료에 춘장을 함께 넣어 볶아낸 음식으로 중국식 쌈 요리, 춘빙과 함께 싸서 먹는 이연복 쉐프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이날 이연복 쉐프는 약 2시간 동안 요리 시연과 함께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누구나 방문해 휴식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요리 관련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지역 상생과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매월 둔촌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쿡얼롱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요리와 음식이 주는 행복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