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데일리 디저트 '리얼카라멜'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인스타툰(인스타그램+웹툰)을 연재한다고 밝혔다.

커피빈 ‘리얼카라멜’ 출시 기념 인스타툰 연재는 일러스트 작가 '나봉'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리얼카라멜’의 외형을 본 떠 만든 발랄하고 통통 튀는 캐릭터 ‘라메리’에 ‘리얼카라멜’의 제품 정보를 녹여 쉽고 재미있게 소개할 계획이다.

'매일 메리 프라이데이(EVERYDAY MERRY FRIDAY)'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인스타툰은 20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총 5회에 걸쳐 커피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재된다. 캐릭터 '라메리'의 탄생 과정과 행복한 모험담이 담긴 콘텐츠들이 연이어 소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커피빈은 지난 13일 '리얼카라멜'을 출시한 바 있다. ‘리얼카라멜’에는 커피빈의 시그니처 소스인 카라멜 소스를 함유해 시중에 판매 중인 일반 카라멜보다 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 작고 귀여운 포켓 사이즈의 패키지에는 총 10개의 카라멜이 들어있다. 커피빈 ‘리얼카라멜’은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커피빈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가 주목할 만한 다양한 콘텐츠 생산을 통해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