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제로투세븐과 함께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고 행복한 육아를 응원하기 위한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 박스는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의 아이와 엄마를 위한 영양 제품과 함께 제로투세븐의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알루앤루’의 2021 가을 신상품과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육아 필수템들을 모두 담았다.

아이 개월 수에 따라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와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로 나뉘며 시기별로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가득 담아 초보 부모의 선물 선택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출산·육아 기프트 박스는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의 모든 포장재는 분리배출 및 재활용이 용이한 종이 소재를 활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출산을 앞두거나 신생아를 둔 가정을 위한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는 5만원 구성에 △매일유업 맘스앱솔루트 영양 파우더 2팩 △알로앤루 상하복&내의 2종△궁중비책 샴푸&바스를 담았다. 10만원 구성을 선택할 시 △매일유업 맘스앱솔루트 식물성 오메가3 한 달 분 △알로앤루 상하복 3종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수딩파우더를 받아볼 수 있다.

생후 6개월부터 돌 전 아이를 둔 가정을 위한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는 5만원 구성에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2단계 스틱 분유 1박스 △알로앤루 상하복&내의 2종 △궁중비책 샴푸&바스 를 담았다. 10만원 구성은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2단계 스틱 분유 2박스 △알로앤루 상하복 3종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및 립밤, 페이스 로션으로 구성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선물이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제로투세븐과 매일유업이 육아 필수템들을 알차게 담은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출산과 함께 육아를 시작하게 된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기프트 박스를 선물하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