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이성환 전무(왼쪽)와 쿠쿠 허재영 상무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하고 있다.
KT IS 이성환 전무(왼쪽)와 쿠쿠 허재영 상무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하고 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KT IS(대표이사 윤경근)는 쿠쿠전자,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와 함께 고객서비스 및 상품판매, 유통분야의 협력을 위한 협약을 지난 24일 여의도 kt is 본사 대회의실에서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KT IS의 고객최우선 고객서비스 역량과 쿠쿠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양사간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추진됐다.

KT IS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플랫폼 기반의 고객서비스, 유통 채널을 통해 KT 고객들에게 쿠쿠의 혁신적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우선, KT인터넷과 IPTV 상품 가입 시 제공되는 ‘KT반값초이스’에 공기청정기, 정수기, 비데, 펫드라이룸 등 다양한 생활가전의 일시불 할인판매 및 렌탈 특판을 진행하는 등 KT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가 보유한 한국표준협회 주관 고객센터 품질평가(KS-CQI) 7년 연속 1위의 노하우를 쿠쿠 고객서비스에 접목시켜 고객CS 역량을 전수하고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 상호 협의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성환 KT IS 전무(CS사업본부장)는 “국내 정상급 고객서비스 노하우와 세일즈 역량을 보유한 KT IS가 대한민국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인 쿠쿠와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하는 뜻 깊은 순간”이라며 “향후 양사간 강점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재영 쿠쿠 상무(영업본부장)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 모두 고객서비스품질 향상과 유통사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등 동반 성장하며 업계 시장 변화를 이끄는 선도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