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명절 선물세트의 스테디셀러인 ‘동원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2021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021 추석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참다랑어회, 홍삼, 김 등 1,800여 종의 식품 세트와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동원몰은 동원그룹 계열사별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함께 판매한다.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한우 선물세트 ‘동원 한우냉장 VIP세트’, 동원산업의 참치회 선물세트 ‘동원 참치회 블랙라벨 세트’, ‘천지인’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등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동원몰은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운영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은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모바일 선물 교환권과 다르게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 전송이 가능해 간편하다.

한편, ‘2021 추석 선물대전’은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올해 추석에도 비대면 방식으로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동원몰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