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중독적인 맛 조합과 개성 있는 비주얼의 시즌 한정 음료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투썸이 이번에 출시한 한정 음료는 △카라멜 팝 커피 프라페와 △카라멜 팝 아이스크림은 기존 인기 제품 ‘카라멜 커피 프라페’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시럽과 팝콘 토핑을 추가해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민트 초코 프라페는 2021년을 휩쓴 ‘민초(민트초코)’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으로, 상쾌한 민트향과 진한 초콜릿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늘 새로운 것을 찾는 MZ세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트렌디한 '단짠', '민초' 조합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의 이번 시즌 한정 음료와 함께 얼마 남지 않은 올해 여름 마지막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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