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내년 2월 말까지 자사 모바일 이용 고객에게 iPhone, iPad, Apple Watch, Mac 등 애플 제품에 대해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4월부터 자사 iPhone 고객에게 iPhone, iPad, Apple Watch 3가지 제품에 대해 횟수에 상관없이 1만 2천원 수리비 할인혜택을 제공해왔으며, 지난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는 할인액을 1만 5천원으로 늘렸다. 집계결과 지난해 4월부터 올 3월 말까지 12개월간 1만 3천여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모션부터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수리비 지원 범위를 iPhone 이용 고객에서 모든 U+모바일 고객으로 확대하고, 지원 대상 제품도 기존 3종에 Mac을 추가해 총 4종으로 늘렸다.

U+모바일 고객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제조사와 관계없이 ▲고장 또는 파손된 애플 제품에 대해 수리비 1만 2천원 ▲수리한 제품이 U+모바일 요금제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익월 통신요금 최대 4천원 등 최대 1만 6천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리비 할인혜택을 받기 원하는 고객은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인 ‘투바(TUVA)’에서 U+고객센터 또는 U+멤버스 앱(App.)의 멤버십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투바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대행 서비스를 신청하면 동일한 수리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애플 자체 보증상품인 ‘애플케어 플러스(AppleCare+)’ 이용고객과 배터리 교체, 단순 점검 기술비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LG유플러스 정석주 로열티서비스팀장은 “할인혜택을 받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iPhone 등 Apple 제품의 수리비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