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CJ제일제당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CJ더마켓에서는 추석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10일까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연다. ‘스팸’ 등 추석 선물세트 제품과 명절 상차림용 가정간편식(HMR) 30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본격적으로 추석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는 명절 상차림용 HMR과 신선식품을 할인하는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식용유 제품의 최대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맞아 ‘요리엔 백설이 있다, 요리로 백설이 잇다’라는 주제의 ‘백설 투유(to you)’, ‘백설 위드유(with you)’ 두 가지 이벤트도 연다. 명절에 소중한 사람에게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했으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백설 투유’ 이벤트는 직접 모바일 엽서를 써 전달하는 방식으로, '백설 식용유'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백설 위드유’는 함께 먹고 싶은 음식 사진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는 이벤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보다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