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드림풋볼’을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야놀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드림풋볼(대표 최소영)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오늘부터 개최되는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먼저, 야놀자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지원한다. 야놀자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Software as a Service) 기반 화이트레이블을 적용해 경기 개최 지역의 숙소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예약 사이트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대회기간 중 참가 선수 및 가족들의 편의를 제고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위축된 상황에서 축구를 통한 청소년 체력 증진 및 인성 함양과 오프라인 대회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야놀자 신성철 사업개발실장은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신체 및 정신 발달을 지원함과 동시에 지역경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활용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